CAFE

🗣자유게시판

산딸기 따 먹었어요

작성자베짱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33 목록 댓글 2

길가에 산딸기가 너무도 빨갛게 맛있게 열렸는데 그냥 지나칠수가 없어서 양손을 번갈아 가며 입안에 던지고 던져서 와구와구 씹어 먹었어요 일부러 가시안에 있느걸 따 먹으면서 어릴때 산딸기 따 먹던 시절로 다녀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행복 | 작성시간 08:30 new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amor | 작성시간 2시간 16분 전 new 베짱이님~ 반갑습니다~ (✿◠‿◠)
    저도 어릴적에 산딸기 추억 생각 나요 φ(゜▽゜*)♪
    좋은날 되세요 🍀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