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강원(양양) 속초438 삼각점 - 못 쓰네요 - 폐기 작성자대야산(대구 북구)|작성시간26.06.15|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현장 사진 보내달래길래 보냈더니 폐기 되었습니다. 깃대봉이란 건 거짓말이고 어차피 무명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