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치료2

작성자민들레 장|작성시간26.06.19|조회수7 목록 댓글 0

항암이 처음에는 할만 했는대
갈수록 힘들다 변비가 너무 심해서 복통도 심하고 기운없고 구토나고 힘이 없어서 걸어다니기도 힘들고
갈수록 태산이다 내가 힘든 항암 잘 이겨내야 하는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