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회 동창들에게 협조를 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수송34회 동창회장 신윤찬 오랜만에 안부드립니다.
봄꽃의 화려함도 지나가고 슬슬 장마를 앞둔 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동창 벗님들의 가정에 늘 평안과 건강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우리 34회 동창회에서는 매년 소정의 년회비 5만원을 거출하고 있습니다.
거출된 회비는 총동문회 협사를 위한 기별회비 및 임원분담금, 총동문회 총회 참석시 지원 및
동창 애경사 및 행사 안내 단체문자 발송비용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참조 : 다음카페 수송34회 & 수송34회 밴드)
또한, 필요시에는 운영진 회의를 거쳐서 어려운 처지의 동창 위로금 등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총동문회에서는 갈수록 연로 해지는 동문들 입장을 반영하여 참여와 성원이 저조한 관계로
총동문회 회비 적립과 동창회비 적립이 어려운 사정을 감안하여 회비 지출을 절감하고자
앞으로는 총동문회 총회 등의 행사에 참석하지 않으며 34회 동창회 연회비를 납부하지 않는
동창의 애사 발생시 빈소에 근조기 또는 근조화환을 발송하지 않기로 하니 이점을 양해해 주기를 바라며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합니다.
더불어 변함없이 성원을 보내주며 적극 동참해주는 동창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합니다.
동창 벗님들의 가내 늘 평안하고 건강하기를 기원드립니다.
●연회비 50,000원
※ 동창회 계좌 : 이정복(수송34회)
KB국민은행 259201-04-226362
2026. 6. 10. 회장 신윤찬 배상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