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월례회 공지 및 참가신청

작성자오빈(34회 구본근)|작성시간26.06.16|조회수4 목록 댓글 0

(6월 월례회 공지)

○2026. 6.18 (목)
○티업:12시04~ (6팀)
°레이크-파인 : 3팀
°밸리-필드 : 3팀
~~~~~~~~~~~~~~~~~
○신청현황 (24명)
°16회:장희천
°19회:김종화
°20회:심인구 정병호
°22회:이완섭 이희홍 이기철 김영철
°24회:민영희
°25회:박승범 심형주 이태림 심양구
°27회: 강준모 손태순 이향자
°28회:이수호 김재홍 원종석 우한공
°34회:구본근 신윤찬 김미경 권영옥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