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글과시]그리움에 대한 사색 하나 / 박미림

작성자호지니|작성시간26.06.08|조회수23 목록 댓글 1


♡그리움에 대한 사색 하나♡ 글 / 박미림 그리움 얼마나 오래 묵었으면 이제는 군내가 나는 걸까 군내- 묵은 김치가 냉장고에서 막 세상 밖을 나왔을 때 온 집안 곳곳을 진동케 했던 그 군내- 내 그리움의 군내는 지독하다 깊고도 탁한 그리움 이제는 편안하게 쉬게 하고 싶다 지독하게 외롭고 어두웠던 그 우물 바닥에서 손을 잡고 서서히 헤어 나오고 싶다 내 마음 햇빛에 펼쳐놓고 말리고 싶다 너무 바짝 말려서 바스러지는 일 없이 적당히 수분 머금은 침묵을 슬프고 쓸쓸했던 내 자화상 앞에 슬그머니 가져다 놓고 싶다 그리고 이제는 너를 보내고 싶다 - 호지니 - (2026년 6월 8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09 샬롬!! 고은 하루 즐거운 화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