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고운햇살^^

(실외놀이)풀내음 산책길 🪻

작성자♥김정은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1 목록 댓글 0

풀내음어린이집 주변을 산책하며 자연을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산책길에 예쁘게 핀 꽃들을 바라보고 손으로 살짝 만져보며 꽃의 색깔과 모양을 관찰해 보았어요. 특히 탐스럽게 피어 있는 수국을 보며 관심을 보이는 친구들도 있었답니다.
산책 후에는 놀이터로 이동하여 신체활동을 즐겼어요. 흔들말을 타며 균형을 잡아보고, 미끄럼틀을 오르내리며 신체를 움직여 보았습니다. 공을 굴리고 던지며 공놀이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