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고운햇살^^

우리아기 자장자장해요.

작성자♥김정은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1 목록 댓글 0

인형을 아기처럼 안아주며 "우리아기 자장자장해요" 놀이를 즐겼어요. 인형을 품에 안고 토닥토닥 다독여 주거나, 흔들어 주며 잠을 재우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이불을 덮어주고 "잘 자~"라고 이야기하며 사랑스럽게 돌보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답니다. 또한 아기를 품에 안고 교실을 천천히 걸어 다니거나 자장가를 들으며 부드럽게 흔들어 주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놀이를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