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산새소리^^

[현장학습] 내가 딴 애호박 💚

작성자조진희선생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23 목록 댓글 0

풀내음농장에서 무농약으로 정성껏 키운 애호박을 직접 수확해쌰어요 😊
내가 딴 애호박을 들고 친구들에게 자랑도 하고
선생님에게 보여주며 뿌듯해하는 모습이
참 사랑스러웠어요 💚
흙냄새 가득한 농장에서 자연을 가까이 느끼고
직접 수확하는 즐거움을 경험한 우리 꼬맹이들 🌱
오늘 아이들이 직접 딴 애호박 보내드려요
가족과 함께 맛있게 드시면서
아이들의 농장 이야기도 들어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