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산새소리^^

(사회관계, 신체운동·건강 영역)쉬어도 괜찮아요 😌

작성자조진희선생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8 목록 댓글 0

놀이를 하다가 쉬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휴식영역 매트에 가서 쉬면 되지요~!”
친구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휴식영역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
휴식영역 매트는 편안하게 쉬는 곳이라고 알려주니 매트 위에 누워보기도 하고 뒹굴뒹굴 굴러보기도 했답니다
잠깐 쉬었다가 다시 놀이하러 가는 친구들도 있었어요 😆

아기들은 열심히 놀고 편안하게 쉬는 것도 참 중요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