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평균대 위를 앞으로 한 걸음씩 조심조심 건너보았답니다 두 팔을 벌리고 균형을 잡으며 끝까지 걸어가는 우리 친구들 😆 그 다음 지그재그 길 위에 놓인 평균대를 따라 걸어보았어요 길이 구불구불해서 더 집중하며 천천히 발을 옮겨보았지요🤗 마지막으로 평균대 위에 있는 장애물을 통과하며 건너가 보았어요 장애물을 넘고 피해 가며 끝까지 도전하는 모습이 정말 멋졌어요 💛
균형 감각을 기르고 몸을 움직이며 즐겁게 활동한 우리 아기들이에요 🥰 번외편 바구니모자에 공을 올리고 걸어가기👍🏻
안녕하세요^^
준비체조🤸♂️
달리기시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