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산새소리^^

[퍼포먼스 미술] 누에는 하얀 집을 지어요 🐛🤍

작성자조진희선생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20 목록 댓글 0

누에의 한살이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
알에서 애벌레가 되고 번데기를 거쳐 나방이 되는 모습을 살펴보며 누에가 자라는 과정을 만나보았답니다
누에 애벌레와 누에고치를 직접 탐색하며 모양과 촉감을 느껴보기도 했어요 🐛
코인티슈에 보드마카로 알록달록 색칠한 뒤 물을 뿌려보니 티슈가 스르르 펼쳐지며 애벌레가 꿈틀꿈틀 움직이는 것처럼 보여 신기해했답니다 😆
펼쳐진 티슈는 나방 모양으로 꾸며보며 누에의 마지막 모습을 표현해 보았어요
직접 만지고 관찰하고 표현하며 누에의 한살이를 재미있게 알아본 우리 친구들이에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