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산새소리^^

(자연탐구, 사회관계 영역)편백큐브 놀이 🌳

작성자조진희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편백큐브를 탐색하며 놀이해보았어요 😊
“좋은 냄새 난다~” 하며 편백 향기도 맡아보고 작고 단단한 큐브를 손으로 만져보며 탐색해보았답니다
“이게 나무래!” 하니 신기한 듯 살펴보는 우리 친구들 😆
소꿉놀이 세트와 과일, 음식 모형도 함께 가져와 자유롭게 놀이했어요

갑자기 후라이팬을 들고 요리조리 요리하듯 흔들던 시윤이 😄
“엄마가 이러케 ~” 하며 직접 해보는 모습이 얼마나 귀엽던지요 💛

편백큐브를 담아 음식도 만들고 요리하는 흉내도 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우리 아기들이에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