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간식으로 달콤하고 아삭한 참외랑 ,요거트를 먹었어요 😊이 정도쯤이야~ 선생님 도움 없이 스스로 먹어보는 우리 친구들 💛
포크로 콕 찍어서 먹고 또 콕 찍어 먹고 열심히 먹는 아기들♥️먹고 나면 슬쩍 쳐다보며 칭찬해달라는 표정,😆
(말 안 해도 다 알아요~ 원래 사랑하면 그런 거에요 🥰)
🤫요거트는 아직 조금 어려워서 선생님이 살짝 도와줬어요
이정도 쯤이야~
요거트도 나 혼자먹을 수 있을거같은데~
내가 혼자하라구요?
어 쉽네?난 천재인걸까?
찍어먹어도 맛있네?
찍어보면 어떨까?
선생님 이것봐요
와앙~
너는 누구냐?
윽
엇? 괜찮은데? 더 먹어볼까?
얘는 또 뭐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