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산새소리^^

(신체운동·건강 영역)참외랑,요거트 먹기 🍈

작성자조진희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3 목록 댓글 0

오후 간식으로 달콤하고 아삭한 참외랑 ,요거트를 먹었어요 😊이 정도쯤이야~ 선생님 도움 없이 스스로 먹어보는 우리 친구들 💛

포크로 콕 찍어서 먹고 또 콕 찍어 먹고 열심히 먹는 아기들♥️먹고 나면 슬쩍 쳐다보며 칭찬해달라는 표정,😆
(말 안 해도 다 알아요~ 원래 사랑하면 그런 거에요 🥰)

🤫요거트는 아직 조금 어려워서 선생님이 살짝 도와줬어요

이정도 쯤이야~

요거트도 나 혼자먹을 수 있을거같은데~

내가 혼자하라구요?

어 쉽네?난 천재인걸까?

찍어먹어도 맛있네?

찍어보면 어떨까?

선생님 이것봐요

와앙~

너는 누구냐?

엇? 괜찮은데? 더 먹어볼까?

얘는 또 뭐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