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2026년도 6월 월례회 개최의 건
1.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싱그러운 초여름의 푸르름이 짙어가는 6월 입니다
항상 소라영우회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시는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6월 월례회는 회원 상호간의 우의를 다지고 단체의 발전 방향을 함께 논의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입니다.
2. 바쁘신 일정 가운데서도 많은 회원님들께서 참석하시어 소중한 의견을 나누고
즐거운 시간을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앞으로도 소라영우회가 더욱 화합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회원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아 래 -----
▶일 시 : 2026년 06월 10일(수요일) 오후6시
▶장 소 : 들가운데식당
▶대 상 : 회 원
◆안 건
-특이 사항 없음
소라영우회 회장 이연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