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지사항

6월 월례회 회의록

작성자정운기|작성시간26.06.11|조회수2 목록 댓글 0

■26년 6월 월례회      
◇일 시 : 26년 6월 10일(수) 18:00   
◇장 소 : 들가운데식당   
▶재적회원 28명중 [참석 -16명 / 불참석 - 11명 /자경정지-1명] 성원 (참석율59%)
●토의 주제    
(토론자 성명 생략)      
-하반기 추진 사업(국내 또는 해외여행) 관련 재정 확보를 위하여         
특별한 안건이나 논의 사항 이 없는 경우 7월 월례회를 휴무 함으로서          
지출을 최소화하고 재정 건정성을 확보하고자 함         
-많은 비용이 들어가는 사업을 위해 월례회를 휴회 하면서까지 지출을          
줄여 사업을 추진하는 것에는 반대         
-봉사단체인 만큼 큰 비용이 들어가는 여행보다는 한달에 한번이라도          
자주 만나 상호간 화합과 내실을 다지는게 더 중요하지 않을까?         
-회비 미납 문제로 힘들어하는 회원들을 더 살펴보고 안고 가는 방안          
등을 검토하여 더 화합하는 방안등을 고려         
         
-한라산 등반.일본여행.청와대 견학등 그 동안 본회가 추진했던 많은          
사업등을 통하여 본 회의 성장과 역량 그리고 화합이 좋아진 것도 부정         
할 수 없는 사실인 만큼 꼭 비판적인 시각으로만 바라 볼것은 아님         
         
-전 회원의 의견이나 생각이 다 같을 수 는 없으니 시간적인 여유를          
가지고 좀 더 논의나 의견을 모아 화합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         
-회장님이나 집행부에서 다양한 의견을 듣고 사업을 추진하고자 할때         
나와 생각과 의견이 다르더라도 믿고 힘을 한곳으로 실어주는것도         
본 회의 운영이나 화합에 좋은 방안이지 않을까?         
- 7월  월례회 개최 여부는  추후 좀 더 많은 의견 청취 후 집행부 논의 후 결정 예정  
  
위와 같이 회의 결과를 확인합니다.            
2026.06.10 
사무국장  정 운 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