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상게시판

사철가, 더질더질이 미방송이라니 ㅠㅠ

작성자김연필|작성시간25.11.16|조회수715 목록 댓글 17

인생이 미방송일 줄 알고 인생만 풀영상으로 찍었는데
헛다리 짚었네요🤣

엄청 잘부르셨는데 아쉬워요 특히 더질더질 역대급이었는데😭

짧게나마 영상 찍은 것 올려봅니다!


https://youtube.com/shorts/mDNcDmofqXM?si=qru0yvskrpKlmJMc

사철가


https://youtube.com/shorts/PF-nYdqNDoc?si=99hEceNeeXFdotqu

더질더질





https://youtube.com/shorts/xEmUuaquv_Q?si=oMBeCaURI9k12Y4X

요건 사랑가




https://youtu.be/X9sLOfpjCV4?si=Tyx-LzFOYcDvFIEe

저번에 올려드렸던 인생 풀영상


준수님 최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릴로 | 작성시간 25.11.16 영상 너무 감사해요♡♡ 녹방이라도 보아서 좋았지만 짧아서 아쉬웠거든요~
  • 작성자김코코 | 작성시간 25.11.16 연필님 고마워요 ~짱~^
  • 작성자싹이맘 | 작성시간 25.11.16 1인칭 준수님 시점의 영상~~ 너무 좋아요~~ 🤭 저희는 이것만 필요로 합니다 ^^
  • 작성자찐찐 | 작성시간 25.11.16 연필님 최고최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펌킨디스코 | 작성시간 25.11.17 짧아도 너무너무 알찬 사철가에 아침부터 따잇😭😭😭 지나가고 있는 세월 붙잡고(?) 엉엉 울고 있는 저...😭😭😭 준수님 넘 구슬픈데 예쁘고 연필님 고마워서 흘리는 눈물 아니고요 지나가는 세월 아쉬워서 우는 거 맞습니다(??)😭😭😭❤️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좋은 소리 예쁜 모습 눈과 귀에 듬뿍 담아 햄복합니다🥲👍❤️ 월요일 신나게 보내보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