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연후기방

現役歌王 ALL STAR DREAM MATCH 공연 + 별봉 나눔 후기!

작성자펌킨디스코|작성시간25.11.03|조회수824 목록 댓글 55

(가독성 떨어지는 긴글 주의😊 사진은 맨 마지막에 쪼끔 있어요😇❤️)


금요일 저녁 일본에 도착해서 억수같은 비를 뚫고 힘겹게 도착한 숙소T_T
비를 쫄딱 맞은데다 숙소 도착하자마자 덥다고 에어컨 풀가동 시킨 후...
월요일 현재 감기에 옴팡지게 걸려버린 저란 펌킨청개구리...^_T🎃
 
토요일 공연 당일 아침 늦잠(..😊)에 추가 옵션으로 몸이 무겁고 코가 쬐끔 맹맹함을 감지했지만!
절대로 늦을 수 없어 화장도 하다 말고 냅다 뛰쳐나온 저...T_T_T_T_T_T_T💧
응원도구들 작업이 혹여나 늦어질까봐 걱정하며 공연장에 도착했는데, 애진작에 도착하신 우리 소리님들이 발빠르게 모든 작업을 마쳐놓으셨더라구요😭🫶🩷

이것으로 지각쟁이 펌킨디스코...
이번에 한 일이라고는 미니 안내카드 제작 뿐...
부지런한 우리 소리님들 진짜 최고최고🥰❤️👍👍👍
 
일본어라고는 1도 모르는 모지랭이는 나눔 짝꿍 케여니님과(+파파고와) 함께 별봉과 펜라이트를 나눠주었는데요,
저의 나눔 짝꿍 케여님의 유창한 일본어에 힘입어(케여니님 혼자 다 설명해주심 왓따🥲👍) 아리가또고쟈이마스만 오조오억번 외치며 신나게 응원도구를 품절시킬 수 있었습니다🫠❤️

(+) 공연 앞뒤로 말문이 막힐때마다 원더우먼처럼 나타나주신 폴리님도!!!ㅋㅋㅋㅋㅋ 케여니님 폴리님 두분 모두 일본어 능력자셔서 진짜진짜 든든🥰❤️

저는 진짜 우주 최고 트리플 A형 + 슈퍼 트리플 I성향의 소심한 사람인지라(..)
이런 내가 과연 나눔을 잘 할 수 있을까 조금(많이) 걱정했지만..!
준수님으로 하여금 내 안의 또다른 나를 발견하게된(?) 뜻깊은 날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지난주 내내 이번 휴가를 위한 야근에 잠을 제대로 못 자고 일본으로 왔는데 여기에 감기약까지 먹으니(감기약도 따수운 소리님께서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이럴때만 나약한 이놈의 몸뚱아리에T_T 공연 시작도 하기 전부터 피로와 졸음이 몰려오더라고요(...) 🤧😵😴

위험이 감지되는 순간! 여러 출연진 분들의 무대들이 끝나고 오매불망 기다리던 준수님이 딱(!) 나오시는데
준수님 뒤로 비치는 후광에 눈이 번쩍 뜨였고, 잠들뻔 했던 정신이 냅다 와다닫ㅏ 제 자리를 찾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역시 나의 김만병통치약준수님T_T)
 
"슬픈 인연"으로 시작된 준수님의 무대!
실제로 들으니까 더 묵직하게 다가오는 감동의 물결😭😭😭

저는 노래를 할 때마다 얼굴로, 손짓으로, 아니 온 몸으로 그 노래를 표현해주는 준수님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슬픈 인연을 부르는 준수님의 표정이 너무나 절절해서.. 곧 뿌앵해버릴 것 같으셔서...T_T_T♡
우리 준수님은 도대체 어떤 사랑을 하셨길래 저런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지 궁금할 정도였습니다😭😭😭 뿌앵.. (우는 건 내가 할게 준수님은 웃기만 해주셔요...🥲)
 
언제 슬펐냐는듯 귀염성 짙은 일본어 인사말 후에 이어진 무대는 "어사출두" (a.k.a. 다 죽자!!! 무대)

일본 도쿄 한가운데서 울려퍼지는 우리의 소리! 온몸에 소름이 돋고 전율이 일더라구요 🥹 🥹
따흑... 그래 내가 이걸 보려고 이 멀리 바다 건너까지 온거구나😭 울컥하면서 짙은 감동의 물결 이연타...

안그래도 좋아했지만 이날은 뭔가 더 뜻깊고 의미있게 다가왔던 무대였습니다T_T_T_T_T (대견스러운 우리 준수님 꽉안아🫂🫂🫂)

그리고 부채를 펼칠 때마다 선명하고 경쾌하고 깔끔하게 울리는 촥! 촥! 소리T_T 제가 이 소리를 또 굉장히 좋아하거든요T_T_T🪭❤️ (왠지 모를 짜릿함이 느껴짐🤤❤️)

모쪼록 모든 무대가 그러하지만 이번 어사출두 무대를 보는데 뭐랄까 다시 한번 준수님의 팬이라는 사실이 너무나  자랑스러웠고, 우리 나라는 김준수 보유국이라는 것에 또 한번 자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또 다른 무대들이 지나간 후 만난 "한량가"
무대 위의 준수님 늘 사방으로 날아다니시지만 이 날 한량가 준수님은 진짜로 !!!호우- 완전 무대를 뒤.집.어.놓.으.셨.다.!!!

아... 짤이 너무 낡았군요......💦

날쌘 모습으로 무대 전체를 사용하고 누비는 준수님🥹🥹 덕분에 덕후는 또 한 번 심장을 꽉 부여잡습니다T_T_T😭😭😭
 
준수님을 볼 때마다 느끼는 것은 언제 어느 무대 위에서든 늘 최선을 다하며 최고의 순간을 선물해주신다는 것이에요.

노래가 기깔나면 퍼포먼스가 부족하다거나 퍼포먼스가 완벽하면 노래가 실망스러운 경우가 많은데
준수님의 무대는 노래도 퍼포먼스도 어느 것 하나 허투로 하지 않고, 언제나 흔들림없이 편안하고 완벽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정도 움직임으로 그만큼 무대위를 장악하고 다니면 호흡이 부족할 법도 한데 흔들림 없는 완벽한 라이브와 빠짐 없는 퍼포먼스에 나 또 우러 막 우러T_T_T_T_T_T😭😭😭🤤🥹😭😇
 
어디서나 눈에 띄고 가장 독보적인 우리 가수왕! 우리 소리꾼! 준수님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늘 새로운 모습으로 최고의 순간을 갱신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역시는 역시라는 말이 틀리지 않았음을!
어제의 김준수를 이길 사람은 오늘의 김준수 뿐이라는 것을 매 순간 느낀답니다😭👍😭👍❤️

넘치는 감동에 말이 또 길어졌는데요...🥲

결론은 그렇기 때문에 일정상 조금 무리해서 결정했던 이번 일본 소리 원정이 저에게는 정말이지 후회없는 선택이였습니다T_T_T_T🩷
(사실 일정도 일정이지만 이곳까지 와서 현역가왕 무대 몇개 보고 가는 것이 맞는 것일까 라는 마음속 의문도 있었지만요..ㅎㅎ!!!!)

헤헿😊 이렇게 장문의 글만 올리기 조금 머쓱하니까요(..)
올스타 드림매치 한량가 속 그나마 흔들림이 쬐끔 덜 느껴지는.. 캡쳐도 하나 추가해 보구요!

(슬픈인연이랑 어사출두는 핸드폰 영상으로 찍었는데 요건 서울 돌아가서 올려보겠습니다😇❤️)

김반짝반짝키라키라깐달걀준수님⭐️❤️
김빵긋웃어라잇속을보자준수님ㅋㅋㅋ (저 사심없이 이케 맑게 웃는 준수님 짱좋아하는 사람)😆❤️


마지막으로 너무 급하게 제작해서 아쉬움이 남는 별봉 & 펜라이트 안내 카드에 들어간 이미지도 공유드립니다!

이왕 만드는 거 더더 예쁜 금손 소리님들의 사진들로 제작하고 싶었지만 제작 당시 시간이 새벽 4시였던지라.... 사진 사용 요청을 드릴 수가 없어 부득이하게 제가 촬영했던 이미지들로 제작할 수 밖에 없었기 때문에 아쉬움이 크게 남습니다🥲🥲 크흡...

그래도 예쁘다고 칭찬해주시는 천사같은 소리님들과 막 찍어도 빛이 나는 우리 준수님의 용안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응원도구들과 함께 안내 카드를 나눠드릴 때마다 스고이~ 키레이~ 해주시는 일본 분들을 보며 다시 한 번 우리 준수님 파워에 어깨 뽕이 차오름(고급진 단어가 떠오르지 않네요T_T)을 느꼈답니다ㅎㅎ

펜라이트 안내 카드❤️
하얀 별봉 안내카드❤️ (사진 재탕 아쉬움....)

 
넉넉했던 안내카드의 수량으로 다 배부하고도 조금 남았더라구요,
포토카드 사이즈의 쟈그마한 안내 카드인데요, 다음에 혹시라도 필요하신 분이 있다면(!) 나눔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그리고 요건 펜라이트 안내 카드에 넣었던 이미지🥰❤️

김말캉마쉬멜로복실갸우뚱준수님🤤❤️


근데 하나만 올리면 아쉬우니까...😍❤️

김부채쥔손도뽀쨕뽀쨕귀염지신준수님🥰❤️
김사르르눈웃음내마음속저장준수님😇❤️


마지막으로! 제가 한 일은 다른 분들에 비해 너무 작지만 이렇게나마 도움 드릴 수 있는 일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만들어주신 운영진 분들 감사합니다😊❤️


(+) 아 진짜 마지막으로....  소심쟁이 극극극 I인 저를 제일 친한 친구들처럼 다정한 친언니들처럼 따뜻하게 챙겨주시고 살펴주시는 우리 소리님들 진짜로 최고!! 고맙습니다🥲🥲🥲❤️ 징징이 울보 펌킨디스코 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블리 | 작성시간 25.11.05 준수님의 한량가 너무 궁금하네요
    일본 콘서트 소식 기다렸는데 후기와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펌킨디스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1.05 여기저기 무대를 막 날아다니셨어요😭👍❤️ 더 알찬 후기로 찾아뵈어야 하는데 너무 정신없는 후기라 죄송할 따름입니다🥲❤️ 다음엔 더더 재미있게 적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현미 | 작성시간 25.11.08 저도 가고싶었는데 못간는데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또 운영진 분들 너무 고생하셨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소리님 감기걸린것 좀 괜찮아졌는지요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요즘 독감이 유행이니 마스크도 잘 쓰고다니세요 모두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펌킨디스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1.11 현미님 다음에 기회가 되시면 꼭 함께 그 순간을 즐겨봐요 우리!!🥰❤️ 감기는 많이 나았답니다! 어제는 독감주사도 맞았답니다💪 현미님도 큰 일교차에 감기 조심하셔요!!😍😍❤️
  • 작성자펀아우라 | 작성시간 25.11.17 생생한 후기 감사합니다. 그 날의 감동이 떠 오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