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연후기방

불후의명곡 녹화현장에 다녀와서

작성자희연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320 목록 댓글 24

설레는 마음을 안고 KBS공개홀에 다녀왔어요!쟁쟁한 출연진들 덕분에 녹화현장의 열기가 뜨거웠어요
저희는 준수님 순서가1부의 마지막 순서가 되기를 내심 바랬어요!
1,2,3순서가 끝나고 4번째 ㅎㅎ님과 수호님의 무대였어요!점수는415점!상당히 높은 점수로 1승을 하였어요!높은 점수에 살짝 걱정이 되었어요
5번째무대가 다행히 바라던대로 준수님과 ㅅㅌ님의 무대였어요
"담배가게아가씨"의 노래 유행하던시절에 걸맞은 완벽한 무대구성(담배가게,승태상회,준수만화방 등등),두분의 멋지고 세련된 올블랙의상,두분의환상적인호흡의 뛰어난가창력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담배가게아가씨의 아름다운춤등 완전히 모든관객을 한마음으로 빠져들게 하였습니다
점수는 417점! 우승이었습니다
저희는너무좋아서 무대에서 벌떡일어나김준수를 연호하며 소리를 질렀답니다!더욱감동적인것은 이번우승팀은 7월왕중왕전에 출연자격이 주어진다더군요!준수님더욱 바빠지겠어요
퇴길에 준수님이 자랑스러운 우승토로피를 안고"짜잔"하고나타나셨습니다
너무너무 기뻐하셔서 저희도 너무기 뻤답니다!
행운의 요정 준수님!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희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너무 기뻐요
  • 작성자꽃날 | 작성시간 26.06.20 최고의 무대 보여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희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정말로 단연 톱이었어요!
  • 작성자샤방이 | 작성시간 26.06.20 그동안 자랑하고 싶었을텐데 참느라고 고생하셨어요~~ㅎ
    왕중왕도 응원하면서 우승하길 설레여 봐요~~^^
  • 답댓글 작성자희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입이 근질근질~~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