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연후기방

서편제 관람

작성자채경|작성시간26.06.20|조회수153 목록 댓글 1

준수님의 공연은 언제나 기대 이상의 감동입니다^^

소리는 기본이고 팝송까지 완벽하게 부르시는 준수님 정말 멋지네요~

친한언니, 동생들과 함께 서편제를 관람하고 너무 행복한 날이었아요~

구례에서 오신 팬카페 회원님이 먼저 반갑게 인사하시고 준수님께 받은 싸인과 예쁜 부채도 보여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현미 | 작성시간 26.06.20 네 준동호 너무 좋아요 또 보고 싶은 준동호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