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때 돌고돌아가는길때 옷도머리도 진짜 너무 이쁘셨던것같아요ㅎ
ㅇㅅㅇ씨가 옷은아이돌.외모는배우 라고하신
말씀이 딱이였어요
진짜 저에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준수님 저옷입으셨을때 넘나 잘생긴 만찢남이에요ㅎ준수님♡♡♡♡♡빠져들어간다ㅎ이미빠졌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철가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10.03 정말 두근두근 그찹체에요ㅋ
-
작성자소리꾼에빠진송송 작성시간 25.10.04 언제나 멋있고 잘생김 그 자체지만! 저무렵 준수님은 더욱 왕자같더라구요🤴👍 저두 좋아하는 영상이네용~~🫣😁
-
답댓글 작성자사철가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10.04 맞아요ㅎ늘멋찌시지만 저도 저모습이 넘 예뻐서ㅎ자주 듣고보는 영상이에요❤️
-
작성자지혜 작성시간 25.10.04 맞아요~ 저도 이때가 젤 미모가. 특히 피부가 탱탱하시고. ㅋ 눈매도 넘 예뻤어요~ 노래 부르실때
입모양도. 잘생쁨 그자체!! 😍💝✨️ -
답댓글 작성자사철가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10.04 그죠ㅎ진짜 아니반할수없는 모습이에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이쁜 준수님♡
보조개미소에 푹 빠지게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