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라방을듣고부터 티켓팅생각에 잠을설쳤네요. 설레기도하고 걱정도되고
ᆢ좋은자리이기를바래보지만 ㅎㅎ뭐가좋은자리겠어요. ᆢ준수님과함께하는데 ㅎㅎ 그냥 티켓팅 되기만을바래봅니다 ᆢ얼릉얼릉 두시가됐으면좋겠네요 ㅎᆢᆢ 준수님덕에오랜만에활기찬아침이네요
다음검색
어제라방을듣고부터 티켓팅생각에 잠을설쳤네요. 설레기도하고 걱정도되고
ᆢ좋은자리이기를바래보지만 ㅎㅎ뭐가좋은자리겠어요. ᆢ준수님과함께하는데 ㅎㅎ 그냥 티켓팅 되기만을바래봅니다 ᆢ얼릉얼릉 두시가됐으면좋겠네요 ㅎᆢᆢ 준수님덕에오랜만에활기찬아침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