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티켓팅ᆢ두시

작성자원안젤라|작성시간26.05.26|조회수152 목록 댓글 1

어제라방을듣고부터 티켓팅생각에 잠을설쳤네요. 설레기도하고 걱정도되고
ᆢ좋은자리이기를바래보지만 ㅎㅎ뭐가좋은자리겠어요. ᆢ준수님과함께하는데 ㅎㅎ 그냥 티켓팅 되기만을바래봅니다 ᆢ얼릉얼릉 두시가됐으면좋겠네요 ㅎᆢᆢ 준수님덕에오랜만에활기찬아침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레서울 | 작성시간 26.05.26 소리님 동감합니다
    성공하시길 바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