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요 작성자새벽별|작성시간26.05.26|조회수30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밑에 글들을보니 페이코결제하라고하는데~~ 카카오페이 결제는안되나요페이코만 가능한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스톤 | 작성시간 26.05.26 카카오페이도 가능합니다. 미리 충전해놓으세요. 답댓글 작성자새벽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휴~~페이코 또가입해야 하나 했네요~~ㅋ 작성자소청이 | 작성시간 26.05.26 새벽별님!다른공연 결재 시도해보니 카카오패이도 결재 가능하네요~^^꼭! 우리모두 성공해보아요~화이팅입니다~🍀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새벽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네~~화이팅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