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은 두근 두근~~

작성자봉달사또|작성시간26.05.26|조회수116 목록 댓글 3

오늘 준수님 콘서트 예매 일 이어서 그런지 괜히 가슴히 안정을 못 찾고있네요.
내일은 언로하신 모친과, 서편제 공연 날, 이네요.
예전에 서편제 보면서 한 없이 울던 시절을 떠올리며, 맘 단단히 부여잡고,
행복한 나날이 감사할뿐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할매는복희 | 작성시간 26.05.26 저도 그래요
    기대 하지만
    워낙 치열하다 보니~~
    두근댑니다~~~
  • 작성자순이언니 | 작성시간 26.05.26 저도 1시6시 부탁 해놓았으나
    1자리라도 되라~
    두근두근~~~~
  • 작성자블레서울 | 작성시간 26.05.26 소리님저도 내일 아들과 서편제 보러갑니다

    오늘티켓팅잘되여서 동호님 반갑게 맞이하고싶네요
    소리님 파이팅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