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오픈 공지밖에 안보여서 걱정했는데 예매페이지가 떴네요.
소리님들 모두 예매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1인 1매만 예매할 수 있다는 문구는 없으니까 매수 제한은 없는걸로 봐도 되겠죠?
친구, 가족 등의 지인들 모두 함께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시가 벌써 걱정이 되네요^^ 제 자리는 있을까 모르겠어요.
다음검색
티켓오픈 공지밖에 안보여서 걱정했는데 예매페이지가 떴네요.
소리님들 모두 예매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1인 1매만 예매할 수 있다는 문구는 없으니까 매수 제한은 없는걸로 봐도 되겠죠?
친구, 가족 등의 지인들 모두 함께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시가 벌써 걱정이 되네요^^ 제 자리는 있을까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