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팬콘 예매페이지 떴어요

작성자오후한시|작성시간26.05.26|조회수305 목록 댓글 3

티켓오픈 공지밖에 안보여서 걱정했는데 예매페이지가 떴네요.

소리님들 모두 예매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1인 1매만 예매할 수 있다는 문구는 없으니까 매수 제한은 없는걸로 봐도 되겠죠?

친구, 가족 등의 지인들 모두 함께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시가 벌써 걱정이 되네요^^ 제 자리는 있을까 모르겠어요.

 

https://www.ticketlink.co.kr/product/6338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린맘 | 작성시간 26.05.26 아~~~떨려요ㅋ
  • 작성자아이스톤 | 작성시간 26.05.26 1인 1매 원칙이라고 나와 있어요.
  • 작성자은수맘 | 작성시간 26.05.26 맞아요. 1인 1매 원칙이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