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에서 같이기다리시던분이
제이름을 먼저 불렸다고
생각이드시는지 따지시는데
저도 모르게 저는 예매 해놓았는데요?
그리 말해놓고. 예약을
예매로 말하다니
웃음이 나오네요~ㅎㅎ
오늘 소리님들 화이팅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은정 작성시간 26.05.26 ㅋㅋㅋ
머릿속이 온통 티켓팅으로 가득차 있으시군요.
혼자 얼마나 웃으셨을까?
우린 그 맘 다 알죠.ㅎㅎ -
작성자박할매는복희 작성시간 26.05.26 ㅎㅎ ~
그럴수 있습니다
치료 잘 받으셔요~ -
작성자불량감자 작성시간 26.05.26 머리속에 온통 티켓팅 뿐이라 이해합니다
-
작성자김폴리 작성시간 26.05.26 공연 보다보며는 예약보다 예매 ㅋㅋㅋㅋㅋ 입에 붙어버리져 ㅋㅋ
-
작성자아이스톤 작성시간 26.05.26 저도 글에 한바탕웃습니다.ㅋㅋ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