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대구사는데 신랑이 그날 아이 보겠다고 해서
신랑 허락 받고 오늘 2시만 기다렸는데....
저 진짜 똥손인가봐요..ㅠㅠ
티켓팅 실패해서 너무 슬퍼요..
울고 싶어요..ㅠㅠ
티켓팅 성공하신 분들 진심 부럽네요....ㅠㅠ
다음검색
저 대구사는데 신랑이 그날 아이 보겠다고 해서
신랑 허락 받고 오늘 2시만 기다렸는데....
저 진짜 똥손인가봐요..ㅠㅠ
티켓팅 실패해서 너무 슬퍼요..
울고 싶어요..ㅠㅠ
티켓팅 성공하신 분들 진심 부럽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