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저 똥손...ㅠㅠ

작성자아름다운소리|작성시간26.05.26|조회수163 목록 댓글 3

저 대구사는데 신랑이 그날 아이 보겠다고 해서
신랑 허락 받고 오늘 2시만 기다렸는데....
저 진짜 똥손인가봐요..ㅠㅠ
티켓팅 실패해서 너무 슬퍼요..
울고 싶어요..ㅠㅠ
티켓팅 성공하신 분들 진심 부럽네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장미 | 작성시간 26.05.26 저도 경산사는데 업무 중단하고 기다리다 성공했어요
    계속 들어가보시면 취소표 나옵니다
  • 작성자미운오리 | 작성시간 26.05.26 저도 예매 못했어요~ ㅜ.ㅜ
    다들 빠르시네요~ 애매하신 분들 부럽습니다.
  • 작성자추똘똘 | 작성시간 26.05.26 취소할께요! 6시꺼~!! 들어가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