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티켓팅성공했답니다! 작성자선인장짱|작성시간26.05.26|조회수27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일 뒤 끝 마지막 자리이긴 하나 참석 에 의미두고.~준수님 공연 모두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눈물비 | 작성시간 26.05.26 한공간안에서 준수님과 함께 있는것만으로도 행복하지요♡ 첫 팬콘서트 ☆ 작성자꽃거지업고튀어 | 작성시간 26.05.26 참석만으로도행복이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