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준수님의 등급

작성자윤미숙|작성시간26.06.03|조회수457 목록 댓글 21

소리님들 생각날때 마다 하트 쏴야되겠어요~저부터 노력하고 있습니다~~몇달전에는 랭킹13위 정도에서 머물렸는데 요즘은 게속 성적이 부진해졌어요몇달전부터는 계속19위예요~~별거 아닌것 같아도 성적이 떨어지니 살짝신경이 쓰입니다요~~오늘 하루도 소리님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꼬우꼬 | 작성시간 26.06.03 저두 하트 열심히 누르고 있는데 순위가 그 자리에 머물고 있음 속상하더라구요 맛있는 점심하세요~
  • 작성자윤미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저도 열심히 할께요
  • 작성자선아야 | 작성시간 26.06.03 하트 열심히 누르는데
    분위기가 하트는 안 중요해 하나?혼자만의 그러면서도 열심 ❣️❣️❣️ 한답니다.
    글 올려 주시어 감사 합니다.
  • 작성자꽃현서 | 작성시간 26.06.03 하트 쏘는게 모예요?
  • 답댓글 작성자박할매는복희 | 작성시간 26.06.03 오른쪽 하트를 누르면
    20개의 응원 점수가 됩니다
    한시간에 20개
    24시간이면 하루 총480개의 하트 응원 이 됩니다
    🤍 ❤️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