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작고 귀여운 수제사탕^^

작성자백마왕|작성시간26.06.03|조회수329 목록 댓글 8

이미 여러 회차 관람한 서편제...
항상 공연을 볼때마다 지난 공연들에서 놓친 새로운 부분을 찾아내게 되는 재미가 있어서 오늘은 또 어떤 장면이 제 눈에 새롭게 들어올까라는 호기심을 안고 가게 되네요 🤔🤔

그런데 어제는 마침 제가 가는 날 서포트카페에서 이벤트 나눔이 있다고 해서 큰 기대 없이 신청했는데 당첨~~정말 감사합니다🥰🥰
드디어 저도 당첨되는 날이 찾아왔을 뿐만 아니라 스페셜커튼콜까지 😁

이런 귀한 기회를 갖게 되어서 정말 행복한 기분으로 마무리하는 하루가 되었네요^^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된 것 같아 하루하루 더위와 싸울 예정이지만 모든 소리님들에게도 하루하루가 그 어느 때보다도 소중하고 귀한 시간들로 채워지기를 바랍니다🙏

저는 오늘도 압구정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왕벌 | 작성시간 26.06.03 여러번 공연 보시는 준수님 사랑 에 감동 햇어요
    어쩌면 사탕도 그리 예쁠가요♡♡
  • 작성자미니별 | 작성시간 26.06.03 여러번 만날때 마다 또다른 모습을 만나게 되니 더 새로운 모습에 만나고픈 맘이 생기네요
    예쁜 사탕도 축하드려요
    커튼콜 준동호님 너무 잘 담으셨네요
    잘보고 갑니다
    다음에 좋은날 함께해요
  • 작성자무트 | 작성시간 26.06.03 럭키한 하루였네요~~ 🤗
    어제의 준동호도 만나셨고요 ..
    사탕 당첨도요 ㅋ
    백마왕님~~
    오늘도 엔차관람 화이팅입니다!!!!~~ 🥰🤗💕
  • 작성자희연이 | 작성시간 26.06.03 사탕이 완전예술 작품이네용
    아까워서 먹을수가 없겠어요
    그냥 보기만해야 겠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뚜비뽀 | 작성시간 26.06.03 축하드립니다🎉
    오호~ 사탕에 저런 디테일이 있었네요 ㅋ 넘 정성스러운 사탕이네요^^
    오늘도 준수동호와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