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우수회원을향해서~

작성자이든샘|작성시간26.06.03|조회수311 목록 댓글 6

준수님의 노래를 출.퇴근할때
운동할때.캠핑장에서도 함께하는데
어느날 등급이 낮아졌네요.
우수회원이면 회원답게 다양한 활동을 해야하는데 사는게뭔지~ㅋ
소홀함에 자책하면서 열씨미~
핫팅 해보겠습니다.
오늘 소중한 한표에 꾸욱 하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마트 | 작성시간 26.06.03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필사랑 | 작성시간 26.06.03 화이팅!
  • 작성자가을단풍 | 작성시간 26.06.03 화이팅하세요
  • 작성자일산 꽃우물 | 작성시간 26.06.03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도포자락 | 작성시간 26.06.03 저도 같은 맘였어요~
    3개월에 글 하나쯤 올릴수 있는 우리가 되어보아요~♡
    화이팅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