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투표의날.입니다^^

작성자행복비타민|작성시간26.06.03|조회수287 목록 댓글 7


준수님과.소리님들. 투표하셨나요❓
오늘 못처럼. 남편이 휴무라서. 투표를하고
강아지 대리고 송리산에 다녀왔어요^^
저희집에서 차로 40분 거리거등요
날씨가 덥다보리 소리님들. 좀 시원하시라고
좀 찍어서 올려봅니다
수분섭취 많이하시고 비타민도 챙겨드시고
건강하십시요
오늘도 행복하게. 화이팅하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불량감자 | 작성시간 26.06.03 투표마치고 넘 더워서 푹 쉬는중입니다..
    올 여름 얼마나 더울까요?
    😭 😭 😭 ~~~ㅠ
  • 답댓글 작성자행복비타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올여름 엄청 덥데요 앞으로. 더할거에요
    더위. 이겨내야죠 ~~~^^
  • 답댓글 작성자불량감자 | 작성시간 26.06.03 행복비타민 준수님 응원하고 공연보면서 이겨내야쥬....♡♡♡
  • 작성자금빛잔디 | 작성시간 26.06.03 만히덥데요 여름은항시 소리님들여
  • 답댓글 작성자행복비타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네~많이덥데요 수분섭취 많이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