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런 행운이~

작성자유정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381 목록 댓글 29

6월9일 열린음악회에
준수님 출연 하신다기에
방청신청을 했는데
당첨이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불후의명곡도 신청 했지만
전화 못받았는데
열린음악회에서
준수님을 뵐수 있다니
이런 행운이...

넘 설레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 작성자밍지야 | 작성시간 26.06.06 방청 당첨 축하드려요!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유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 작성자현미 | 작성시간 26.06.06 너무 축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