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9일 열린음악회에
준수님 출연 하신다기에
방청신청을 했는데
당첨이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불후의명곡도 신청 했지만
전화 못받았는데
열린음악회에서
준수님을 뵐수 있다니
이런 행운이...
넘 설레입니다
다음검색
6월9일 열린음악회에
준수님 출연 하신다기에
방청신청을 했는데
당첨이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불후의명곡도 신청 했지만
전화 못받았는데
열린음악회에서
준수님을 뵐수 있다니
이런 행운이...
넘 설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