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저도 에코백 도착이요^^

작성자세아들사랑|작성시간26.06.05|조회수310 목록 댓글 4

고대하고 기다리던 에코백이 드뎌 도착했네요^^
운동 나갔다가 택배 도착했다는 문자 받고 어찌나 설레든지ㅎ 집으로 돌아오는길이 어찌 왔는지도 모르겠어요..발걸음이 춤을춰서 ^^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니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삼남매 | 작성시간 26.06.05 예뻐요 😍
  • 작성자행복비타민 | 작성시간 26.06.05 이뻐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현미 | 작성시간 26.06.05 너무좋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