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에코백 도착이요^^ 작성자세아들사랑|작성시간26.06.05|조회수31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대하고 기다리던 에코백이 드뎌 도착했네요^^운동 나갔다가 택배 도착했다는 문자 받고 어찌나 설레든지ㅎ 집으로 돌아오는길이 어찌 왔는지도 모르겠어요..발걸음이 춤을춰서 ^^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니 | 작성시간 26.06.05 작성자삼남매 | 작성시간 26.06.05 예뻐요 😍 작성자행복비타민 | 작성시간 26.06.05 이뻐요^^ 작성자현미 | 작성시간 26.06.05 너무좋겠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