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하루 더 가까이

작성자미소지음|작성시간26.06.06|조회수134 목록 댓글 2

현가2에서 준수님 첫곡부터 이런
분을 나는 응원하게되서 감사했어요
그때부터 준수님에 단콘은 언제 있으려나 기대하고 기다리던 그날이
더가까이오는 요즘 건강은 안좋아도 준수님 만나러 갈생각에 기쁨 행복 지수 만땅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할매는복희 | 작성시간 26.06.06 저도 현가 2에서 감사해 하며
    바로 바로 응원 열심히 했었죠
    제발 단콘 좀 해 주시면 하고 바랬었는데 ~
    이제 한달이 채 안남았네요
    그 사이 소리님 건강도 회복되어 한번 즐겨 보아요♡♡
    쒼나게요~~~
  • 작성자미소지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 복희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