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 왔습니다
너무 예쁘네요~~
아쉽게도 키링은 없네요~^^
그래도 조기조기키링 예쁜거 보이시지요
맴씨 예쁜 소리님께서 나눔해주신키링 넘넘잘 달고댕깁니다요~~^^
미니부채도 나눔받았는데 청계천가서 잃어버렸어요 반짝반짝 넘몌뻤는데 속상합니다~~ㅠㅠ
에코백이랑 바람쐬러갑니다~ㅎㅎ
운영진님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에코백 왔습니다
너무 예쁘네요~~
아쉽게도 키링은 없네요~^^
그래도 조기조기키링 예쁜거 보이시지요
맴씨 예쁜 소리님께서 나눔해주신키링 넘넘잘 달고댕깁니다요~~^^
미니부채도 나눔받았는데 청계천가서 잃어버렸어요 반짝반짝 넘몌뻤는데 속상합니다~~ㅠㅠ
에코백이랑 바람쐬러갑니다~ㅎㅎ
운영진님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