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에코백~~♡

작성자초코라떼|작성시간26.06.06|조회수192 목록 댓글 4

에코백 왔습니다
너무 예쁘네요~~
아쉽게도 키링은 없네요~^^
그래도 조기조기키링 예쁜거 보이시지요
맴씨 예쁜 소리님께서 나눔해주신키링 넘넘잘 달고댕깁니다요~~^^
미니부채도 나눔받았는데 청계천가서 잃어버렸어요 반짝반짝 넘몌뻤는데 속상합니다~~ㅠㅠ
에코백이랑 바람쐬러갑니다~ㅎㅎ
운영진님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현미 | 작성시간 26.06.06 조기조기킹링도 이쁘네요 에코팩 하고 너무 잘어울리네요 ♡♡♡♡♡♡
  • 답댓글 작성자초코라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예쁘지요 나에보물이에요~~^^
  • 작성자미니별 | 작성시간 26.06.07 예쁘게들고 신나게 즐기는 시간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초코라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