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쩜 타이밍도 이렇게 딱 맞춰 왔을까요~~
후후, 오랜만에 보는 준수님 생각에 너무 기분 좋아요~
소리님들도 기분 좋은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황경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봄수선화님 덕담덕분에 즐겁게 보고 왔습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자윤미숙 작성시간 26.06.06 준수님도 에코백보시면 미소 지을것 같아요~~잘 다녀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황경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에코백 튼튼하게 잘 뽑았더라고요! 대만족입니다~
-
작성자행복플러스 작성시간 26.06.06 오늘 옆자리 앉아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단콘때 뵐께요~~^.^
-
답댓글 작성자황경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너무너무 반가웠습니다!! 우리~자주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