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넘나 예쁜 에코백....

작성자소리사랑원영|작성시간26.06.06|조회수247 목록 댓글 4

실제로 보니 더욱 예쁜 에코백이 드디어 제 손에 들어왔네요.
단콘때 들고갈 수 있게되어서 너무 좋네요.^^
사알짝 기대해보았던 키링은 동봉되어있지 않아서 아쉽긴 했지만 에코백이 예쁘니 용서???(ㅋㅋㅋ)가 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투모로우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소리사랑원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ㅎㅎ 고맙습니다 ^^
  • 작성자현미 | 작성시간 26.06.06 너무 이쁘네요 ~~^^
  • 답댓글 작성자소리사랑원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고맙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