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열린음악회~*^^* 너무 좋았어요~^^

작성자백합소녀|작성시간26.06.09|조회수500 목록 댓글 16

준수님이 출연하시는 열린음악회를 꼭 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기회가 되서 보게되니 넘 기뻤답니다~*^^*
오늘 또 의미있는 공연이라 더더욱 뜻깊었어요~*^^*

다른 분들의 노래도 넘 좋았고요~*^^*
모두들 방송 나오면 보세요~*^^*
멋진 준수님을 볼 수 있을꺼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박할매는복희 | 작성시간 26.06.09 백합소녀 소리님도 밀당하시네요🤣🤣🤣
    그게 더 묘미일수도 있겠습니다 ~~~🤣
    (ㅊㄷ)?????????
  • 답댓글 작성자백합소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박할매는복희 갑자기 준수님이 지난번 홍천 퇴근길 영상에서 하시던 말투가 생각나네요~ ㅎㅎㅎ
    ' 조만간~ 내가 여기서 말을 못해~ ㅎㅎㅎ'
  • 작성자무진향 | 작성시간 26.06.10 얼마나 행복하셨는지 느껴 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합소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 감사합니다~^^
    춘수님이 출연하시는 열린음악회를 직접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 작성자카페그린 | 작성시간 26.06.10 본방꼭꼭사수할께요.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