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수님이 출연하시는 열린음악회를 꼭 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기회가 되서 보게되니 넘 기뻤답니다~*^^*
오늘 또 의미있는 공연이라 더더욱 뜻깊었어요~*^^*
다른 분들의 노래도 넘 좋았고요~*^^*
모두들 방송 나오면 보세요~*^^*
멋진 준수님을 볼 수 있을꺼예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박할매는복희 작성시간 26.06.09 백합소녀 소리님도 밀당하시네요🤣🤣🤣
그게 더 묘미일수도 있겠습니다 ~~~🤣
(ㅊㄷ)????????? -
답댓글 작성자백합소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박할매는복희 갑자기 준수님이 지난번 홍천 퇴근길 영상에서 하시던 말투가 생각나네요~ ㅎㅎㅎ
' 조만간~ 내가 여기서 말을 못해~ ㅎㅎㅎ' -
작성자무진향 작성시간 26.06.10 얼마나 행복하셨는지 느껴 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합소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네~ 감사합니다~^^
춘수님이 출연하시는 열린음악회를 직접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
작성자카페그린 작성시간 26.06.10 본방꼭꼭사수할께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