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 국악방송은 준.수.데이~

작성자어나더레벨|작성시간26.06.12|조회수350 목록 댓글 7

오늘밤 10시 김준수의 아지트 첫방 축하를 위해 국악방송이 열혈 홍보를 해주고 있네요.
너무 감사하고 뿌듯한 하루입니다~

아까는 조선.미인.별전 재방에
지금은 알까기.명인전 1회 준수님편 방송 중이고 10시에는 드디어 김준수의 아지트 첫방~

한국 축구도 1차전 승리해서 너무 신나고
준수님의 첫 MC 데뷔도 너무 기쁘고
정말 행복한 날이네요.

10시에는 절대 본방사수~
김준수의 아지트 완전 대박나시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두둥 | 작성시간 26.06.12 대기하고 있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어나더레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저두 지금부터 다시 대기 중이에요~
  • 작성자스파클링 | 작성시간 26.06.12 저두요
  • 답댓글 작성자어나더레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안방 1열~
    오랫만에 방송 출연~ 첫 MC 데뷔라니 너무 설레네요~
  • 작성자국악소리좋아 | 작성시간 26.06.12 전 퇴근늦어져서 못봤습니다~~ㅡ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