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응원봉 지금 못사나요?

작성자너꺼내꺼|작성시간26.06.13|조회수431 목록 댓글 2

1차 수요조사 때 1개 산다고 댓글 달았는데
그 이후로 링크나 이런걸 못받아서 주문 안하고 있었어요 ㅠㅠㅠ 근데 2차 주문이 벌써 오픈 된거 같더라고요...??
지금 품절이던데 ㅠㅠㅠㅠ 더 못사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연필 | 작성시간 26.06.13 공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팬콘서트에 들고 가실 수 있게 제작 기간 고려하여 판매한 거라 추가 오픈은 어렵습니다🥲
    https://m.cafe.daum.net/sorijunsu/IOBK/808
  • 작성자코디 | 작성시간 26.06.13 품절이라서 저두못샀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