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리 오너라 업고 놀자~

작성자보미|작성시간26.06.15|조회수244 목록 댓글 6

"사랑가"의 본고장 남원을 다녀왔는데요.

남원하면 광한루라 근처 식당에서 맛난 비빔밥을 먹고(참기름 맛이 예사롭지않았어요👍) 잘 정리된 광한루원으로 갔습니다.

월매집, 완월정, 연지를 둘러보는데
제 눈엔 사랑가 부르시는 준수님만 보였다죠ㅋ

여기저기서 "사랑 사랑 사랑 내사랑이야"하는 쫄깃달콤한 준수님 목소리가 윙윙거리는 환청에 너무나 즐거운 여행이었답니다.

공연 보는 재미 못지않게 여행지에서
맛보는 준수홀릭의 맛도 최고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삐삐 | 작성시간 26.06.15 남원은 두어번 가본적있는 도시입니다 ^^
    춘향을 닮아 정갈하고 단아함이 있는 느낌이었어요..
    음식맛은 못보았지만 글을 읽다보니 그냥 훌쩍한번 가보고싶은 생각이 드네욥🥰
    함께 힐링 합니당~~^^


  • 답댓글 작성자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바람따라 훌쩍 다녀오기 좋은 곳이더라구요.

    추어탕이 유명한데
    비빔밥도 찐이었습니다.
    다음엔 꼭 맛집 탐방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준수님이 조만간 남원에 출두하시길
    비나이다비나이다~^^🙏
  • 답댓글 작성자삐삐 | 작성시간 26.06.15 보미 🥰
    비나이다 비나이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