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에 비가내렸다 그러나 준수님 만나려가는길은 즐겁고 행복한 발걸음으로 공연장에 도착
세번 보는 서편재 지만 오늘도 가슴은 설레인다 오늘 역시 공연은 진한 여운을 남기면서 또 다시금 보고싶은 서편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불량감자 작성시간 26.06.05 보고 또 봐도 보고싶은 서편제
저두 세번째 서편제 보러갑니다..
앞으로도보구 또 보겠지만요^^ -
작성자봄수선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네~ 볼때마다 감동 다르더군요 감동 있게 행복하게 보셔요 소리님~♡♡
-
작성자블레서울 작성시간 26.06.05 보면볼수록 준수님연기에
빠져듭니다 소리님 좋은하루되셔요 -
작성자미니별 작성시간 26.06.05 한번보고나면 더 생각나게하는것같네요
-
작성자현미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 준수님 공연 두번 보았는데 도 아쉽네요 소리님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