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팬콘 기다리며

작성자미소지음|작성시간26.06.16|조회수141 목록 댓글 2

소리님들 티켓 받엇다는
글을보니 멋진 준수님 뵐날이
더기다려지네요 현가2 공연 보다는
또 다른 느낌으로 설렘니다
그날 한달도 안되네요 준수님
무더위속 바뿐일정 건강 잘챙기고 팬콘 날뵙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현곤엄마 | 작성시간 26.06.16 그래요 현가공연도 모두관람하였지만 이콘서트는 많이기다렸어요 준수님 모두함께봐요
  • 작성자미소지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팬콘 준수님 만나는날
    우리 기쁘고 즐겁게 같이 응원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