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 작성자훈민|작성시간26.06.16|조회수16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도 티켓이 왔어요~~~소리님들 오늘 티켓 받았다고 하시는데왜 난 연락도 없나... 했는데드뎌. 왔어요~~~ 에헤라디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밍지야 | 작성시간 26.06.17 실물 티켓 보니까 설렘이 커졌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