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부산아침마당

작성자랑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425 목록 댓글 9

어제 부산 아침마당 방청을 다녀왔어요
부산을 사랑하시는 듯 우리 준수님이 자주 와 주셔서 항상 감사드려요
어제 녹화방송에 ㅊㅂㅎ 가수님도 오셨는데 우리 준수님이 대선배님께 깍듯이 대하는 모습이
획실이 준수님 심성을 엿볼수 있어어요 넘 행복한 하루였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나요 | 작성시간 26.06.19 부럽습니다~~♡♡
  • 작성자순아 | 작성시간 26.06.19 준수님 심성고운 마음씀이 고맙습니다
    ㅎㅎ 어제가신 소리님들 부산 KBS 방송국
    구경 잘하셨어요🥰 후기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금빛잔디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언제나 울준수님은 대선배님에게 깍뜻하시죠 그점 우리가 본 받 받을점이라 생각해요 소리님요
  • 작성자필사랑 | 작성시간 26.06.19 정말로 부럽네요ㆍ
  • 작성자포스타 | 작성시간 26.06.19 우왕 정말 부럽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