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회원 가입 해두고
좋은 자리는 첫째날
넘에게 양보 해 주고
(어쩔수없는 강제이긴하나ㅎ)
2층 끄트머리로 할거니깐
한 공간이면 되니
생각으로 3시넘어 들어가보니
그리 나쁘지 않은 1층 자리
21일 것
하나 찜 할 수 있었네요.
아직도
보허자와 서편제 앓이 중인데
7월엔 팬콘으로
8월이면 살로메로
점점 어디까지 빠져 들지 기대됩니다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진향 작성시간 26.06.19 홀리는것이 정상아닌가요~ㅋㅋㅋㅋ
격하게 응원해보아요~ -
답댓글 작성자남산골냥반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긍가요
그렇담
흘리게 한 준수님은
구미호?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무진향 작성시간 26.06.19 남산골냥반인천 구미호보단 더 예쁜 살로메~ㅋㅋㅋㅋ
-
작성자박할매는복희 작성시간 26.06.19 빠질 때까지 빠져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