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NoL러가자

작성자남산골냥반인천|작성시간26.06.19|조회수356 목록 댓글 7

놀회원 가입 해두고
좋은 자리는 첫째날
넘에게 양보 해 주고
(어쩔수없는 강제이긴하나ㅎ)
2층 끄트머리로 할거니깐
한 공간이면 되니
생각으로 3시넘어 들어가보니
그리 나쁘지 않은 1층 자리
21일 것
하나 찜 할 수 있었네요.

아직도
보허자와 서편제 앓이 중인데
7월엔 팬콘으로
8월이면 살로메로
점점 어디까지 빠져 들지 기대됩니다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진향 | 작성시간 26.06.19 홀리는것이 정상아닌가요~ㅋㅋㅋㅋ
    격하게 응원해보아요~
  • 답댓글 작성자남산골냥반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긍가요
    그렇담
    흘리게 한 준수님은
    구미호?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무진향 | 작성시간 26.06.19 남산골냥반인천 구미호보단 더 예쁜 살로메~ㅋㅋㅋㅋ
  • 작성자박할매는복희 | 작성시간 26.06.19 빠질 때까지 빠져 봅시다~
  • 답댓글 작성자남산골냥반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ㅎㅎㅎ
    빠져 본 사람만이 맛보는
    행복감 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