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어렵다 ㅠㅜ
티켓 사진 찍어서 올리려 했는데 그게 잘 안되네요. 역시 저에게는 어렵네요 .
토요일 1시에 뵐께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할매는복희 작성시간 26.06.20 저도 맘대로 안되는거 많아요
안되면 안되는 대로 그렇게~~~
토요일 뵈어요 오오오오 ~~~~ -
작성자무진향 작성시간 26.06.20 저 역시요~ㅋㅋ
토욜날 뵈어요~^^ -
작성자이보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우리 열심히 응원해요 아자 홧팅
-
작성자쑤기방울 작성시간 26.06.21 new
저두 1시 입니당 준수님 이뻐라하는 지인들과 함께 합니다 신나게 놀아보아요
-
작성자현미 작성시간 26.06.21 new
네저도 아쉽게 1장이남네요 혹시 필요하신분 준수한판티켓팅에 올려놓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