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

작성자이보연|작성시간26.06.20|조회수233 목록 댓글 5

정말 어렵다 ㅠㅜ
티켓 사진 찍어서 올리려 했는데 그게 잘 안되네요. 역시 저에게는 어렵네요 .
토요일 1시에 뵐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할매는복희 | 작성시간 26.06.20 저도 맘대로 안되는거 많아요
    안되면 안되는 대로 그렇게~~~
    토요일 뵈어요 오오오오 ~~~~
  • 작성자무진향 | 작성시간 26.06.20 저 역시요~ㅋㅋ
    토욜날 뵈어요~^^
  • 작성자이보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우리 열심히 응원해요 아자 홧팅
  • 작성자쑤기방울 | 작성시간 26.06.21 new 저두 1시 입니당 준수님 이뻐라하는 지인들과 함께 합니다 신나게 놀아보아요
  • 작성자현미 | 작성시간 26.06.21 new 네저도 아쉽게 1장이남네요 혹시 필요하신분 준수한판티켓팅에 올려놓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