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해요~~~~ 작성자좋은길남길|작성시간26.06.20|조회수9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불후의명곡 우승을 진짜진짜 축하해요정말 잘했어요노래들으면서 너무 행복했어요콘서트도 더욱 기대되요왕중왕전에서도 우승했으면 좋겠어요하루 마감을 준수님덕에 행복하게 마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방이 | 작성시간 26.06.20 왕중왕도 기다다려 지네요~~우승가자~~^^ 작성자꽃날 | 작성시간 26.06.20 너무너무 잘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