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표 차이라고 해서 가슴 졸였는데
역시는 역시입니다~
나도 모르게 소리지르며 벌떡 일어났네요~
대박이라며 기뻐하시는 모습보니 너무 신나고 행복합니다~
승.태님과의 케미도
수.호님과의 케미도 너무 좋아요.
찰진 멘트들도 재밌고,
우리 국악 삼형제의 브로맨스가 영원하길요~
우승 축하드립니다.
축제로구나~~
다음검색
2표 차이라고 해서 가슴 졸였는데
역시는 역시입니다~
나도 모르게 소리지르며 벌떡 일어났네요~
대박이라며 기뻐하시는 모습보니 너무 신나고 행복합니다~
승.태님과의 케미도
수.호님과의 케미도 너무 좋아요.
찰진 멘트들도 재밌고,
우리 국악 삼형제의 브로맨스가 영원하길요~
우승 축하드립니다.
축제로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