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소오름

작성자어나더레벨|작성시간26.06.20|조회수158 목록 댓글 3

2표 차이라고 해서 가슴 졸였는데
역시는 역시입니다~
나도 모르게 소리지르며 벌떡 일어났네요~
대박이라며 기뻐하시는 모습보니 너무 신나고 행복합니다~

승.태님과의 케미도
수.호님과의 케미도 너무 좋아요.
찰진 멘트들도 재밌고,
우리 국악 삼형제의 브로맨스가 영원하길요~

우승 축하드립니다.
축제로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비안나 | 작성시간 26.06.20 우승 발표후
    저도 소리치고 박수치고 난리였습니다
    정말 대단하신 분이세요~~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 작성자신뢰 | 작성시간 26.06.20 두표차이라고 해서 준수님팀이 승리하실것 같은 예감이였어요~♡♡♡
  • 작성자꽃날 | 작성시간 26.06.20 너무 잘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